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서브 컨텐츠

공지사항

제목 [news] '다이캐스팅 경영·환경 세미나' 개최(철강금속신문)
등록일 2017.04.14 조회 5893
작성자 관리자

지속 성장 위한 기반 구축 및 산업·경영관리·R&D 기본 방향 논의

한국 다이캐스팅공업 협동조합(이사장 장석기)이 4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서울 여의도 소재 한국기계산업진흥회 10층 대회의실에서 '2017년 다이캐스팅 경·환경 세미나'를 개최한다.

한국 다이캐스팅공업 협동조합과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주최하고, 한국 생산기술연구원과 현대자동차가 후원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다이캐스트 산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기반 구축  ▲산업, 경영관리 및 R&D 의 기본 방향 등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국내 다이캐스팅 업계 경영·관리자 100여명 내외가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생산기술연구원 김세관 박사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등록과 안내가 있은 후 장석기 다이캐스트 조합 이사장의 개화사로 시작된다.

세미나에서는 현대자동차 품질 관리 추진단이 '자동차 산업의 발전 방향과 다이캐스팅', 금형기술사인 오성테크 백윤관 본부장이 '다이캐스팅 생산성 향상을 위한 금형관리 1,2,3",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임현정 실장이 '환경부의 중소기업 환경경영지원사업 개요', 서강대학교 한도석 교수가 '인더스트리 4.0과 다이캐스팅의 미래', 국립환경인력개발원 명노일 서기관이 '환경감시 주요내용 및 사례', 대용산업 정희철 회장이 '다이캐스팅 제조산업에서의 이익률 제고 방안'에 대해 각각 강연을 실시할 예정이다.(이하생략)




/엄재성 기자
[출처]철강금속신문(http://www.snmnews.com)
[news] 대용산업 사랑나눔 바자회 후원금,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전달 2017.08.29
[news] 고용노동부 안산지청, 대용산업 협력사 명성금형 원·하청 협력(인천일보) 2016.10.06